꿈이 현실이 되는 성공철학과 자기계발

환경을 바꾸기 위해 거처를 바꾸는 것도 방법이다. 본문

자기계발

환경을 바꾸기 위해 거처를 바꾸는 것도 방법이다.

은하수 socialstory 2018.12.26 09:48

환경을 바꾸기 위해 거처를 바꾸는 것도 방법이다.


1. 사는곳(거처)을 바꾸는 가장 큰 목적은 "자신을 바꾸기 위해"입니다.


오랜시간 자신을 단련하며 바꾸기 위해 여러 노력들을 해오는 이들이 많겠지만, 비즈니스에 성공한분들중에는 "자신을 바꾼다면 사는곳을 바꾸는것이 빠르다"고 말한는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로 사는곳이 바뀌게 되면 "만나는 사람의 질이 달라집니다." 이것은 결코 나쁜 뜻으로하는 것이 아니라 이전에 살던 장소에도 분명 좋은 사람들이 많았을겁니다.


기존 사는곳에서 새로운 거처로 이사오고 나서 만나는 사람이라는 것은 내가 앞으로 되고 싶은 이상적인 사람들이 많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그러한 사람들이 곁에있는 환경에 자신을 넣어 항상 자극을 받아 자신도 뭔가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하게 된 것은 나에게 좋은 동기가 됩니다. 사는 환경을 바꾸는건 자신이 지향해야 할 인물이 많은 장소에서 사는 것은 자신을 바꾸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닐까요.


2. 주거 환경을 바꾸는 것으로 생각 패턴이 바뀐다


살 곳을 바꾸면 생각의 패턴도 달라집니다. 사고 패턴이 바뀌면 일상 행동도 바뀝니다. 본인은 거기까지 의식을하지 않아도 그 환경에 어울리는 자신이 되려고 머리가 마음대로 의식하게 됩니다. 뇌가 그런 상태가되면 자연스럽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주거 환경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다음 목표도 보이게 됩니다.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목표라고하여, 이런 일도 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런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게 되는 자신을 볼 수 있을겁니다.


3. 정리


환경을 바꾸기 위하여 거처를 바꾸는 것으로, 자신의 생각과 행동 패턴도 바꿀 수있다. 게다가 "무리없이"바꿀 수있다. 이것은 매우 큰 장점이 아닐까요. 비싼 동네로 가자는게 아니라, 어디 까지나 "자신이되고 싶은 이상을 실현하고있는 사람이 많은 위치에 살자"라고하는 것입니다.


주위에 이상형이 많은 장소일수록 당신의 목표를 실현하기 쉬워집니다. 자기계발에 있어 때로는 환경을 바꾸는 것도 필요합니다. 지금 어떤 상황으로 인해 자신의 꿈으로부터 한발짝 멀어져 있는 상태라면, 사는곳을 바꾸는것도 한 번 고려해보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